-
제품 구매 시 유의사항 안내
Notice
의류
[사이즈관련]
-같은 사이즈의 제품이라도 상품명과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며, 소재나 재는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니트 제품의 경우 신축성 있는 원사로 짜여 실측 사이즈와 오차 범위 내로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수축률이 있는 원단일 경우 생산 시마다 실측 사이즈와 오차 범위 내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컬러에 따라 실측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.
[제품관련]
-아이보리, 화이트 제품의 경우 컬러 특성상 미세한 점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소재의 촉감 같은 경우 주관적인 차이이므로 촉감 차이는 불량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소재 특성상 표면에 미세한 점 및 오염, 스크래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제작되는 품목에 따라 ASANG / ASANG 심볼 로고 / ASSEMBLAGE 등 라벨 디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.
-실밥/아이롱 및 박음질 자국 있을 수 있습니다.
-니트 제품의 경우 생산마다 컬러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수축률 발생으로 인해 상세 사이즈와 1~3cm 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니트 제품의 경우 소재 특성상 미세 오염/올 뭉침/올 트임/원단 잡사 및 짜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데님 제품의 경우 제작 과정에서 원단 표면에 불규칙한 워싱 데미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워싱, 염색 과장에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-데님 제품의 경우 각각 원단의 워싱으로 인해 각기 다른 수축률로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그만큼 수축률의 변수가 많은 원단으로 기존 사이즈 스펙을 기준으로 진행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 (이 부분은 명품에서 판매하는 데님조차도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.)
위 사항들은 교환 및 반품,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으며,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분류됩니다.[아이보리-교환반품불가 상품]
-컬러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아이보리, 화이트 제품의 경우 컬러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[리미티드제품]
-재생산이 불가한 리미티드 수입 원단으로 제작이 이루어집니다.
-한정된 수입 원단을 사용하므로 주문후 중도 취소 및 교환/반품이 불가하며,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[자개단추]
-자개단추 상품의 경우 천연자개를 수작업으로 염색합니다.(천연 자개는 백진주에서 오는 부분인 만큼 강도가 높아 수작업으로도 염색이 잘 안 되는 소재라, 흰색 원단에 약간의 이염이 있을 수 있으나 고착제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추가적인 이염은 없습니다. 이점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-자개 단추 특성상 표면, 모양, 패턴이 일정하지 않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[리얼소뿔단추]
-단추의 미세 색상차이 및 표면에 선이나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천연소재 특성 상 자연스러운 부분이므로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[커팅마감]
-디자인 특성상 별도의 마감 처리 없이 커팅으로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올 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[스팽글]
-스팽글 소재 특성상 짜임이 일정하지 않거나, 미세한 스크래치 및 떨어짐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 하지 않습니다.
[실크]
-실크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잡사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[패턴있는 제품]
-패턴 특성상 재봉선 부분의 패턴이 완벽하게 이어질 수 없으며 패턴 특징 중 하나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패턴 특성상 상품 디테일컷과 패턴의 위치가 완벽하게 같을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[인조가죽]
-합성피혁으로 제작된 제품은 다른 제품들과 겹쳐지거나, 닿을 경우 이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단독 보관해 주시고, 착용 시에도 주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-인조 가죽의 표면은 폴리에스테르나 폴리아미드계의 천 또는 부직포(不織布) 외에 폴리우레탄과 같은 플라스틱 계통으로 통 기성을 지니도록 가공,표면에 다양한 재질, 무늬를 덮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패턴들이 눈에 띌 수 있습니다. 그중 얼룩처럼 보여지는 현상 및 주름, 표면의 미세한 기스 등은 인조 가죽 패턴 중 하나로 오염 및 불량이 아니며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[린넨]
-린넨/마 소재 특성상 잡사 혹은 실 뭉침 현상,미세한 스크레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, 천연소재 특성상 짜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[시스루/프릴/얇은소재]
-프릴 모양 및 위치, 사이즈가 피팅컷 및 디테일 뷰와 다를 수 있습니다. -얇고 가벼운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레치나 얼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소재 특성상 미세한 오염, 잡사, 스크래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예민한 원단 특성상 박음선 부분이 일정하지 않거나 미세한 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기계주름 소재 특성상 표면 및 간격이 불규칙할 수 있습니다.
[코트]
-보온성이 뛰어난 울 소재는 원단 안에 공기층을 형성하고 있기에, 습기나 냄새에 취약합니다. 이러한 울 코트를 보관하실 때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 걸어두어 보관해 주세요.
-구김이 있을 시, 스팀다리미를 이용해 구겨진 부분만 헤어 결 방향대로 낮은 온도로 다려주시고, 스팀다리미가 없다면 화장 실에 일정 시간 걸어두어 습기를 머뭄게 한 뒤 통풍 잘 되는 곳에 걸어두세요.
[특이단추]
-진주, 접착, 흑코팅, 에폭칠, 칼라코팅, 염색 후 코팅등의 작업 단추들은 단추 위에 직접 스팀을 하거나 열을 가하면 원단에 자국 현상이나 단추 표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단추를 피하여 다림질(아이롱)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[새틴]
-예민한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[모피, 퍼]
-비나 눈을 맞았을 경우 바로 가볍게 털어서 마른 수건으로 수분을 제거한 후 그늘에서 말려주고 모피 전용 브러쉬로 가볍게 빗어주세요.
-향수나 스프레이는 가죽 손상의 원인이 되므로 착용 전 사용을 권장합니다.
-보관할 시 거꾸로 들어서 가볍게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옷이 눌리지 않도록 보관해 주세요.
-비닐 커버보다는 부직포 커버를 사용하여 제습제나 방충제가 모피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-세탁은 전문 업체에 모피 전용 세탁으로 맡겨주세요.
-천연 퍼 소재 특성상 냄새 및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천연 소재의 자연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관리 방법]
-채도가 높은 컬러나 어두운 컬러의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, 밝은 컬러 또는 이염 우려가 있는 제품과의 착용은 주의해 주세요.
-짙은 색상의 제품은 이염을 방지하기 위해 착용 전 단독 세탁을 권장 드리며 부분 세탁 혹은 물에 오래 담가 두실 경우 물 빠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건조기 사용은 수축, 변형, 변색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.
-데님 제품의 경우 건조기 사용은 피해주시고, 장시간 물에 담가두지 마세요.
-데님 제품의 경우 형광 증백제가 들어있지 않은 세제를 사용해 주세요.
-정전기의 경우, 섬유 유연제를 물에 희석하여 스프레이로 분사하여 걸어두세요.슈즈
[주문관련]
-맞춤 오더 상품으로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상품이며 중도 취소,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.
[사이즈관련]
-같은 사이즈의 제품이라도 상품명과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며, 소재나 재는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[제품관련]
-가죽 소재는 습기나 물에 약하므로 주의해서 착용해 주시고 오염이 묻은 곳만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 주세요.
-부드러운 천연 가죽 소재 특성 상 기스 및 점 ,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-1:1 수제로 작업 되기 때문에 슈즈마다 형태와 마감 공정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,접착 부분 미세한 본드 자국이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[스웨이드 슈즈]
-스웨이드 소재의 슈즈는 최대한 젖지 않게 주의해 주시고 젖었을 경우 햇빛이 없고 선선한 곳에 자연 건조 해주세요.
-물기가 많을 경우 마른 수건으로 흡수시켜 주세요.
-스웨이드 가죽은 리얼 가죽에 염색 작업이 이루어지며, 모든 스웨이드 레더가 동일한 사항으로 마찰시 또는 땀이나 물에 닿으면 물빠짐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주얼리
[주문관련]
-악세사리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충분히 숙지하시고 주문해 주세요.
[제품관련]
-악세사리 특성상 제조 과정에서 +1mm.-1mm 사이즈 변화, 미세한 스크래치, 용접 자국, 안쪽 미묘한 컬러 변화 등 불가피하 게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의 사유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-귀금속 제품이라도 개인의 체질 차이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고, 알레르기 반응 시 즉시 제 품 착용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.
-모든 악세사리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변색되며, 이는 소재 사용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-A/S 기간은 수령하신 날로부터 30일입니다.
[관리방법]
-실버 소재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변색 또는 광택이 줄어들 수 있으며 땀이나 오일, 크림 등 이물질에 약하므로 주의해 주세요.
-변색 방지를 위하여 착용하신 주얼리는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은 후 밀폐 상태로 보관해 주세요. -변색된 실버 제품은 "polishing cloth"로 닦아주시면 본연의 색감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.
-실버 소재는 무른 특성상 은침이 휘어진 경우 손으로 만져 모양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.
[진주/담수진주]
-담수 진주는 각각 모양과 색감, 진주가 지니고 있는 결 등이 다를 수 있으며, 이는 담수진주의 특성으로 불량 이 아닙니다.
-진주는 착용 후 마른 천으로 닦아 주신 후 함께 보내드리는 전용 케이스에 밀폐 상태로 보관해주세요.
-핵진주가 아닌 담수 진주는 천연 소재인 만큼 각각 모양과 색감, 숨구멍, 기스, 진주가 지니고 있는 결 등이 일정하지 않으며 이는 담수 진주의 특성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[인조진주]
-진주와 최대한 동일 퀄리티로 보여지는 시뮬럿 진주 제품으로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[볼타입]
-속이 비어있는 볼 부분의 경우 금속을 녹여서 부어 만드는 것이 아닌, 늘려서 만드는 방식으로 늘어나는 부위의 합금성 때문 에 표면에 얼룩과 같은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ACC
[벨트]
-소재 특성상 구김 및 스크래치, 미세한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수제로 작업 되기 때문에 형태와 마감 공정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겉면이 아닌 안쪽 면 봉제의 가죽 들뜸 현상, 약간의 비대칭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새 제품 특유의 가죽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버클 부분이 마찰될 경우 페이턴트 소재 특성상 벗겨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밝은 컬러 가죽의 경우 다른 소재 (데님, 진한 컬러 원단) 와 직접적인 마찰시 이염될 수 있습니다.
[아이보리 컬러]
-아이보리, 화이트 컬러 특성상 미세한 점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[언더웨어]
-언더웨어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[실크스카프]
-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, 점, 오염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실크 소재 특성 상 열에 약하며 물이 닿았을 때 얼룩이나 수축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오랜 형태 보존과 관리를 위해 드라이클리닝을 권장 드립니다.
[가방]
-한정된 가죽으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중도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.
-천연 가죽 소재 특성 상 주름 및 스크래치, 기포, 모공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열, 수분, 습기 등에 노출 시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으며 보관 시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주시고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해 주세요.
-눌림 및 주름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방 안에 내용물을 넣어 보관해 주세요.
-가방은 전용 더스트 백과 함께 출고됩니다.
-봉제선이 일정하지 않거나 마감 공정시 기스 및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디자인 특성상 가방 겉면 자연스러운 미세 주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
ASANG 이용안내
[고객 센터]
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팅 상담을 통해 순차적으로 답변이 진행됩니다.
■ 문의 게시판 (Q&A) 운영 시간
MON - FRI 10:00 - 17:00 ( LUNCH 12:00 - 13:00 ) 주말, 공휴일 휴무
■ KAKAO LIVE CHAT 운영 시간
MON - FRI 11:00 - 17:00 ( LUNCH 12:00 - 13:00 ) 주말, 공휴일 휴무
[적립금 안내]
- 3000점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주문 건에 대한 적립은 배송 완료 후 14일 이후 자동 적립됩니다.
- 적립금은 주문 건당 최대 10,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30,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적립금으로 구매 후 반품 및 환불 진행 시 적립금 우선순위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[주문 안내]
■주문 안내
- 주문 및 송장 번호는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됩니다.
고객 정보와 카카오톡 이용 번호가 다를 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■신상품 안내
- 신상품 업데이트는 오후 2시이며 상품에 따라 오픈 및 프리뷰 오픈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신상품 할인 이벤트는 오픈 후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품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상품 공급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.
[교환, 반품 안내]
<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, 당사에 접수해주신 뒤 7일 이내 도착하여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>*택 및 폴리 커버에 부착된 상품 바코드 제거/훼손 시,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.
(오배송/불량의 경우도 포함)
■교환, 반품 과정
- 상품 교환은 상품별로 1회 접수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3일 이내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반드시 우선 접수 바랍니다.
접수완료 된 건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게시판 이용 시 답글에 답글을 남겨 주신 경우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새로 작성해 주세요.
- 반품 접수없이 임의로 보내신 제품이 부득이하게 수령되었을 경우 따로 연락 드리지않으며, 보관기간은 최대 2주입니다.
* 그 이후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개인적인 출장 및 여행의 사유로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■택배 접수
- 택배 접수는 당사에서 한진 택배를 통해 접수해 드립니다.
- 타 택배 이용 시 배송비 및 초과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해 주셔야 하며 배송 지연, 분실 등의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
■교환, 반품 택배 비용 (상품별로 1회 가능)
- 단순 변심(색상 교환,사이즈 교환) 에 의한 교환, 환불은 왕복 배송비 6,000원을 당사로 입금 부탁드리며 택배에 현금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으며 분실 시 당사 및 택배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교환 시 : 반송 배송 시 3,000원 + 재배송비 3,000원
- 반품 시 : 반송 배송비 3,000원 + 초기배송비 3,000원
(초기 배송비는 멤버십 혜택 및 7만 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에 한함)
■반품 주소
- 부산 수영구 망미번영로85번길 25 한진택배
(타 택배 이용 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접수후 위 주소로 보내주세요. )
■처리 안내
- 상품의 불량, 오배송으로 인한 동일 상품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, 동일 사이즈로만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.
- 교환의 경우 상품별로 1회 접수 가능합니다. 도착 후 수령까지 최소 5~7일 소요되며 급하신 경우 반품 신청 후 새주문 추천드립니다.
- 7만 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 받으신 경우 부분 반품으로 인해 최종 구매액이 7만 원 이하가 되면 무료 배송 택배비도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반품/교환 시 반드시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신 후에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.
- 여러 상품 구매 시 기본 배송일이 지날 경우 자동 부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 부분 배송이 이루어진 후 반품 요청 시, 미배송 상품이 있더라도 반품 배송비가 적용됩니다.
일괄 배송을 원하시면 주문서 작성 후 꼭 cs로 일괄 배송 요청 바랍니다.
- 지연 제품이 2개 이상일 경우 cs 팀으로 요청해 주시면 부분 출고가 이루어집니다.
- 먼저 받으신 제품의 반품을 원할 시엔 왕복 배송비 청구됩니다.
- SALE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
■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- 받으신 구성 그대로 재포장 (비닐/옷걸이/박스/바코드 스티커 등)하셔서 깨끗한 상태로 보내주시지 않으면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( *옷걸이를 함께 보내주시지 않을 경우 브랜드 내규로 책정된 3,000원 차감후 처리됩니다. )
ex) 타 비닐, 상품 단독으로만 보내실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-불량 및 오배송 제품의 경우라도 착용, 세탁, 수선 후에는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*반드시 착용 전, 상품 확인 바랍니다.
- 불량으로 인한 상품 무료 교환이 가능함에도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 의사가 있는 거로 간주하여 배송비를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.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안에 물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 훼손 및 파손된 경우
(착용한 흔적, 화장품, 향수, 탈취제, 얼룩, 오염, 올나감, 찢김, 세탁 등)
-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나 택을 제거하거나 제거 후 재부착하였을 경우
- 고의적인 상품 훼손 등이 있으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되므로 통보 없이 반송 처리됩니다.
- 맞춤 제작된 모피, fur 상품, 수입 한정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. 이점 동의하신 분만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. (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, 맞춤 제작 의류,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수제화 등이 포함)
- 한번 착용으로도 늘어남이 있을 수 있는 니트 종류, 속옷의 경우
- 액세서리 제품의 경우
- 당일 착용을 위하여 퀵으로 제품을 수령하는 경우
- 수령하시고 3일 이후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이 된 상품인 경우
[아상 배송 안내]
■택배사
- 배송은 한진택배(1588-0011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■일반 상품
- 아상의 모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오더가 진행되며 기본 배송일 주말, 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 3일~10일 소요됩니다.
■수입 제품, 주문 제작 상품, 수제화
-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 약 10일~20일
■아상의 배송비는 3,000원입니다. (교환 및 반품 시 왕복 택배비 6,000원입니다.)
- 제주도 산간 지역 배송비는 3,000원 추가됩니다.
■바로 배송 상품 안내
- 바로 배송 상품 단독 구매 시 바로 출고가 이루어지며 바로 배송 상품 포함해 여러 상품과 함께 구매해주실 경우, 부분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먼저 배송을 원할 시 고객센터로 부분 배송 출고 요청을 부탁드립니다.
( 바로 발송 제품이 아닌 제품의 배송기간이 늦어질 경우 부분 출고가 이루어집니다, 일괄 배송을 원하시면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. )
- 배송기간은 물량 입고 지연 시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공지된 기간, 주문 완료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조기 품절이나 배송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.
- 지연에 대한 보상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- 모든 배송시일은 주말/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입니다.
[결제 및 취소 안내]
■무통장 입금 시
- 무통장 결제는 입금자명/금액/은행 불일치 시 입금 확인이 어려우며 24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서는 자동 취소됩니다.
이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.
(*취소된 주문서는 별도의 복구 처리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)
- 미발송된 주문 건에서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개인 결제창을 요청해 주세요.
먼저 배송비 제외 후 입금해주실 경우 주문서 금액과 다르므로 주문서 확인이 누락됩니다.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.
■주문 취소
- 결제 완료 후 배송 전 상품건에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게시판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접수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당일 취소는 오후 2시 안으로 문의하셔야 가능하며 오후 2시 이후 출고가 이루어진 경우 반품으로 접수하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■카드 취소 승인 시간
- 공휴일, 주말 제외 접수 건에 한에 당일 취소 승인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카드사에 따라 약 5~7일 이내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■무통장 환불
순차 진행되며 당일 오후~다음 날 오후 중 입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■휴대폰 결제, 실시간 계좌 이체
-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 불가하며 부분 취소 시 예치금 또는 결제 수수료 5%를 제외한 현금으로 환불됩니다.
- 휴대폰 결제와 실시간 계좌 이체의 경우 PG사(이지니스)와의 정산 완료 후 주말, 공휴일을 제외한 결제 당월 1~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당월 이내에 취소 및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별도 수수료 없이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.(상품을 받으신 경우 배송비 제외)
- 달이 이월된 경우 결제 수수료 5%를 제외한 현금 또는 예치금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 (반품 시에도 동일)
* 이는 당사 정책이 아닌 휴대폰 결제 시스템 의 정책임을 알려드립니다.
* 일부 품절 상품이나 입고 지연 상품은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익일에 알려드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APP 다운로드 혜택
- 카카오톡 상담톡 안내 및 쿠폰 적용 방법
-
Members' Rewards Payment
-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예치금 구매 서비스입니다.- 예치금 구매 시 금액대 별 보너스 금액을 함께 지급해 드립니다.- 예치금 구매는 2024.03.31(일)까지 가능합니다.- 해당 서비스는 상시 구매가 아닌 1월과 7월, 1년에 2회 오픈되는 기간에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- 24년 1차 오픈 기간 : 2024/1/11(목)~3/31(일)예치금 혜택 안내- 30만원 구매 시 9천원 추가 지급(3%)- 50만원 구매 시 2만5천원 추가 지급(5%)- 100만원 구매 시 7만원 추가 지급(7%)- 200만원 구매 시 18만원 추가 지급(9%)- 300만원 구매 시 33만원 추가 지급(11%)- 500만원 구매 시 65만원 추가 지급(13%)예치금 Notice[예치금 서비스 구매 시]- 금액대별 보너스 예치금이 함께 지급됩니다.- 결제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.-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.- 구매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- 현금 영수증 발행 불가합니다.- 구매한 ID 외 양도 불가합니다.-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- 예치금 지급은 운영시간 이내 지급됩니다.(운영시간 이후 구매하실 경우 익일 지급됩니다. 주말, 공휴일 제외)[예치금으로 상품 구매 시]-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-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.- 구매 후 반품 시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.- 사용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
24시간 무통장 입금확인
- 주문서 작성하신 후 24시간 이내 입금해 주셔야 정상적인 오더가 진행됩니다.
24시간 이후 입금하실 경우, 입금 전 취소 처리가 되므로 반드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(할인가가 적용되었던 주문서 또한 24시간이 지날 경우 정상 금액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)
-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으로 무통장 입금은 입력한 예금주 성함과 실제 입금하신 예금주 성함이
반드시 동일하여야 자동 입금 확인 됩니다.
입금하신 후 작성해 주신 예금주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이 되었는지,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미 발송된 주문 건에서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개인 결제창을 요청해 주세요.
우선적으로 배송비 제외 후 입금을 해주실 경우 주문서 금액과 다르므로 주문서 확인이 누락됩니다.
개별적으로 문의를 꼭 부탁드립니다.
- 바로 배송 / 부분 배송 안내
-
해외배송 이용안내
- ONLY ONE 카테고리에 있는 World Wide Shipping(해외배송비)을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.
- 해당 배송비를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주신 뒤 수령받으실 분 영문 이름과 연락처, 이메일, 주소를 한 번 더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
(배송 메세지란에 기입 또는 게시판/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란에 "아상" 검색하시고 친구 추가 후 이용가능)
- 모든 해외 배송 서비스는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EMS를 통해 발송되고 있으며, 운송장 조회는 주문내역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EMS 발송 시 택배비가 15만원을 초과할 경우 차액 추가 입금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, 미만일 경우 발송 후 차액을 24시간 이내 계좌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(배송비 차액이 발생했을 경우 계좌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 중 원하시는 환불 방법을 기재해 주세요.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란에 "아상" 검색하시고 친구 추가 후 이용 가능)
- 적립금 소멸 안내
-
제품 하자 관련 안내
< 그 외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>
• 제품 라벨 / 봉제선의 미세한 비뚤어짐 및 비대칭
• 안감의 미세한 기스 및 이염
• 마감 및 시접 부분이 울거나 들뜸 현상
• 포켓 및 카라의 위치나 사이즈가 미세하게 비대칭인 경우
• 화이트/아이보리 밝은 색상의 경우 미세한 오염 및 잡사, 점
• 가죽 소재 특성상 기스/ 벗겨짐/ 주름/ 미세한 오염/ 냄새
• 섬유 약품 및 니트 냄새
• 개인 체형에 따른 핏의 차이
• 컬러와 핏, 소재의 주관적인 느낌 차이
• 특수모 소재의 니트 제품 털 빠짐 현상
• 배송 과정 중 발생한 구김/ 눌림 / 포장 상태
• 가위로 잘랐을 때 문제가 없는 제봉 실밥의 경우
• 지퍼나 버튼의 미세한 기스 및 이염
• 리얼 fur가 블렌딩 되어 있는 니트웨어/아우터 등 의 경우 천연 소재 특성상 모의 컬러가 일정 하지
않을 수 있으며 이는 천연 소재 특징입니다. 화면의 컬러와 미비하게 다른 경우 불량 사유에 해당 하지 않습니다.
• 데님팬츠의경우 원단 특성상 세탁시 물빠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이는 데님 원단의 특성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않습니다. (세탁시 주의해주세요)
검색결과가 없습니다.